Sunday, 18 February 2018

미래의 옵션으로서의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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윌리엄슨 (Williamson)의 미래 옵션에 대한 전략.
Williams는 불확실성과 급변하는 환경에 직면 한 전략에 대해 향후 계획에 대한 옵션 포트폴리오가 있어야한다고 설명합니다. 기업은 미래를위한 옵션 포트폴리오를 가질뿐만 아니라 기회주의와 대응해야합니다. 많은 기업들이 전략을 따를 때 한 가지 실수는 환경이 변화하고 있다는 것을 염두에두고 하나의 전략에 고유 한 자본, 자산 및 기능을 과다 사용하는 것입니다. 윌리엄 (William)이 제시 한 메시지는 다음과 같습니다. "기업들은 어느 시점에서든 단일 전략을 실행하는 데 집중할 수 있지만 전략적 옵션 포트폴리오를 구축하고 유지해야합니다."그는 회사가 자신들의 위치를 그들은 자신이하는 일에만 투자합니다.
미래 옵션을위한 포트폴리오를 수립하는 과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회사의 미래에 숨겨진 제약 조건을 밝힙니다. - 숨겨진 제약의 포로가되는 것을 피하기 위해 회사는 새로운 기능을 구축하고 새로운 시장 부문 / 고객 행동에 대한 지식을 확장해야합니다. 새로운 전략적 옵션을 구축하기위한 프로세스를 수립하십시오. - 기업은 룰 브레이커 (rule breaker)를 조심해야하며 옵션을 만들고 새로운 시장을 실행함으로써 대응해야합니다. 전략적 옵션 포트폴리오 최적화. - 기업은 대안을 검토하고 시장에서 대안에 대비하여 회사를 측정해야합니다. 계획과 기회주의의 결합. - 핵심은 회사의 방향으로 기회주의를 유지하는 것입니다.
성공적인 전략은 그들이 채택하는 전략과 관련하여 계획과 기회주의를 결합해야합니다.

미래 옵션에 대한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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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래의 옵션으로서의 전략.
Autores : Peter J. Williamson Localización : 슬로안 경영 리뷰, ISSN 0019-848X, Vol. 40, Nº. 3, 1999, pag. 117-126 IDIOMA : 인 레즈는 텍스트를 전체적으로 향상시킵니다.
전통적인 전략 기획은 시장 성장, 가격, 환율 및 투입 비용과 같은 매개 변수의 예측에서 비롯됩니다. 관리자는 5 년 또는 10 년을 사전에 정확하게 예측할 수 없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일부 기업은 모든 가능성이 잘못 될 것이라는 예측에 근거하여 전략적 계획을 세 심하게 구성합니다. 이 회사들은 예측이 예상 밖의 일임을 명시 적으로 인정할 경우 최적의 전략과 비교하여 특정 전략에 매우 특정한 자산 및 기능을 구축하는 데 지나치게 투자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기업은 특정 시점에 단일 전략을 실행하는 데 집중할 수 있지만 향후 전략적 옵션 포트폴리오를 구축하고 유지 관리해야합니다. 그들은 새로운 역량을 개발하고 새로운 잠재 시장에 대해 학습해야합니다. 일련의 전략적 옵션을 수립함으로써 회사는 "동일한 것을 더 많이 수행"에 초점을 둔 경쟁 업체보다 빠르게 위치를 바꿀 수 있습니다. Williamson은 일관된 옵션 포트폴리오, 프로세스 관리자가 이러한 종류의 전략을 개발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스케치 및 계획 및 관리 기회주의가 서로를 강화할 수있는 방법을 설명하는 전략에 대해 설명합니다. 미래 옵션 포트폴리오를 작성하는 과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 회사의 미래에 숨겨진 제약 조건을 밝힘. 능력 제약과 시장 지식 제약.
¿ 포트폴리오 구축 및 유지 비용을 최소화하기위한 프로세스 수립.
(1) 고객의 요구를 수익성있게 충족 할 수있는 대안 기능, (2) 미래 시장 또는 새로운 고객 행동을 고려하여 포트폴리오를 최적화합니다.
¿ 계획과 기회주의를 결합하여 전략적 옵션을 적극적으로 창출하는 데 필수적입니다.
Williamson은 회사가 장기적인 임무에서 벗어날 수있는 옵션을 제외하고 전반적인 방향의 범위 내에서 전술적 기회주의를 유지해야한다고 경고합니다. 단기적 기회주의는 회사가 어떤 정확한 선택권을 행사할 것인지를 결정해야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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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래 옵션에 대한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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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래의 옵션으로서의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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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다리는 동안 행운을 인도하는 방법을 아는 것은 훌륭한 기술입니다."- Baltasar Gracián (1601-1658)
1984 년 이코노미스트는 10 년 예보를 생성하기 위해 4 명의 재무 장관, 4 명의 다국적 기업 회장, 4 명의 옥스포드 대학 경제학생, 4 명의 런던 고약 담당자 (또는 가비지 수집가) 등 16 명에게 질문했습니다. OECD 국가의 평균 물가 상승률, 파운드 화와 미국 달러화의 환율 등 많은 장기적이고 전략적인 계획을 뒷받침하는 예측 유형이었습니다. 경제 협력 개발기구 (OECD) 회원국의 평균 성장률은 10 년 이상이었습니다. , 석유 가격, 그리고 싱가포르의 1 인당 GDP가 호주를 추월 할 해가되는 해 (당시 싱가포르의 2 배). 1994 년에 이코노미스트는 실제 일어난 일에 대비해 16 명의 사람들의 예측을 조사했습니다.
평균적으로 예측치는 60 % 이상 높거나 낮습니다. 예를 들어 석유의 평균 예상 가격은 실제 가격 인 17 달러에 비해 40 달러였습니다. 모든 응답자들은 싱가포르의 1 인당 GDP가 호주를 결코 추월하지는 않을 것이지만 실제로는 1993 년에 일어났다 고 말했습니다. 가장 정확한 예측가는 런던의 먼지통과 다국적 기업 (1 위의 넥타이)의 의장이었습니다. 재무 장관이 마침내 들어왔다. 그러나 모든 그룹의 성과는 아주 심했다. 불확실한 사실은 아무도 실제 경제와 시장 환경을 정확하게 예측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많은 전략 계획이 모래 기초 위에 세 심하게 만들어졌으며, 모든 가능성이 절망적 일 것으로 예상되는 예측치 위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얼마나 많은 기업이 전략 계획에 접근하는지 고려하십시오. 장기 계획의 수치는 제품 및 고객 유형 또는 지역 (종종 5 년 정도의 예상치)에 의해 생성되는 판매 예측에 의해 지배됩니다. 회사는 장기 판매 예측 달성과 일치하는 사업 단위에 투자를 할당합니다. 그런 다음 그들은 묵시적인 비용과 이익을 계산하고 프로세스는 받아 들일 수있는 "장기 계획"을 산출 할 때까지 반복합니다. 계획에는 종종 학식있는 SWOT 분석 (강점, 약점, 기회 및 위협) 또는 기타 시장 및 추세 분석이 포함되지만 결정은 판매, 투자 및 비용 예측을 기준으로 결정됩니다 .1 예측은 기존 시장에서 기존 제품의 매출 증가에 대한 예측과 함께 직선 예측에 의해 크게 영향을받는 경우가 많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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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자에 관하여.
Peter J. Williamson은 INSEAD 유라시아 센터의 국제 경영 교수이자 전략 연구소 (Strategos Research Institute)의 회장입니다.
감사 인사.
저자는 José F. P.에 감사드립니다. 도스 산토스 (Dom Santos), 콘스탄티노스 마카 데스 (Constantinos Markides), 그리고 익명의 심판이 초안 초안에 대한 도움을주었습니다. 나머지 오류는 물론 저자의 책임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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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작권 및 사본; 매사추세츠 공과 대학, 1977-2017 년. 판권 소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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