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day, 18 February 2018

마케팅 전략 수립


상향식 마케팅 전략.


제품 기반 전략은 이미 특정 제품을 찾는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관련 기사.


1 [전략 경영] | 하향식과 하향식 전략 경영의 차이 2 [상향식 예산 접근법] | 하향식 & amp; Bottom-Up 프로모션 예산 접근법 3 [Approach] | 비즈니스 4에서 하향식 접근법 [게릴라 마케팅 전쟁 전략] | 게릴라 마케팅 전쟁 전략.


상향식 마케팅은 단일 정의가없는 개념이지만 기존의 하향식 마케팅 전략과 차별화되는 몇 가지 고유 한 구성 요소입니다. 경영진이 회사의 제품과 서비스를 홍보하기위한 마케팅 계획과 전략을 수립하는 전통적 마케팅과는 달리 상향식 마케팅은 주로 회사 직원이 주도합니다. 직원들은 회사가 만날 수있는 특정 고객 요구를 인식하고 그 하나의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마케팅 전략을 수립합니다.


그들의 책 "Bottom-Up Marketing"에서 Al Ries와 Jack Trout은 직원들이 고위 관리자보다 고객의 요구에 대해 더 많이 알고 있다고 주장합니다. 즉, 직원들이 고객과 상호 작용하고 자신이 원하고 필요로하는 것을 이해하는 사람들이기 때문에 직원이 회사의 마케팅 전략을 개발하는 것이 더 합리적이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시장에서 공허 찾기.


상향식 마케팅 전략에서 직원은 경쟁 업체가 고객에게 필요로하지 않는 한 가지를 찾아야합니다. 고객 피드백을 듣는 것 외에도 직원은 경쟁을 분석해야합니다. 그들은 경쟁자가 그 일을 따르는 전략과 그렇게 성공적이지 않은 전략을 조사해야합니다. 이것은 당신의 회사가 채울 수있는 시장의 격차를 찾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그런 다음 마케팅 전략을이 개념을 기반으로 구축 할 수 있습니다.


적응성.


귀하의 마케팅 계획은 관련성을 유지하기 위해 유연해야합니다. 상향식 마케팅 전략을 통해 시장에서의 새로운 이니셔티브 및 경쟁 업체의 과제에 따라 마케팅 노력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귀사에 여러 위치가있는 경우 각 위치의 고객 요구에 맞게 마케팅 전략을 수립 할 수 있습니다. 예기치 않은 상황에 처했을 때 기존 마케팅 계획을 완전히 다시 작성하는 대신 필요에 따라 간단히 조정할 수 있습니다. 이는 고위 경영진이 처음으로 회사가 달성하기를 원하는 목표를 결정한 후 마케팅 담당자가이를 달성 할 수있는 방법을 찾도록하는 하향식 마케팅 전략보다 유연합니다.


Ries와 Trout은 성공적인 상향식 마케팅의 고전적인 예로서 Domino 's Pizza를 인용합니다. 회사는 30 분 만에 피자 배달을 보장하기 위해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고 그 주위에 매우 성공적인 마케팅 전략을 수립했습니다. 그들은 또한 상향식 마케팅에 Fedex의 성공을 공헌합니다. 초기에 회사는 모든 운송 서비스를 소비자에게 과도하게 홍보하는 하향식 접근 방식을 사용했습니다. 고객이 정말로 원했던 것을 듣고 Fedex 마케터들은 사람들이 하룻밤 선적에 가장 관심이 있다는 사실을 알게되었고, 따라서이 서비스를 홍보하는 데에만 초점을 맞춘 회사 슬로건을 만들었습니다.


참고 문헌 (5)


리소스 (1)


저자에 관하여.


Laura Jerpi는 2007 년부터 마케팅 활동을 해왔습니다. 그녀는 Thought Leadership Publications, Ai InSite 및 South Source를 위해 인터랙티브 카피라이터입니다. Jerpi는 University of Pittsburgh에서 커뮤니케이션 학사 학위를, Robert Morris University에서 경영학 석사를 취득했습니다.


사진 크레딧.


Jupiterimages / 사진 / 게티 이미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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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법] | 하향식 방법.


[Grassroots Marketing] | Grassroots Marketing의 정의.


[마케팅 목표] | 양적 마케팅 목표의 예.


[차이점] | 마케팅 및 광고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아래로 무역.


정의 : 아래로 거래.


트레이딩 다운은 고객과의 2 가지 형태로, 회사와의 2 가지 형태로 연관 될 수 있습니다. 비싼 제품이나 브랜드 제품에서 낮은 가격으로 전환하는 고객과 낮은 품질의 제품을 거래하는 것은 경제적 인 제약이나 선택의 변화로 인한 거래 감소입니다.


낮은 품질의 제품을 제공하는 회사의 경우, 판매 가격을 낮추기 위해 기능 수를 줄임으로써 고객이 저렴한 가격으로 제품을 선호 할 수 있도록하는 한편 거래가 감소합니다.


예 : 고객은 부채를 줄이기 위해 경기 침체기에 자동차를 전환 또는 교환했습니다.


회사는 경쟁사와 경쟁 할 수있는보다 적은 기능의 저렴한 제품을 제공합니다.


트레이딩 다운과 유사한 용어의 정의와 의미를 찾아보십시오. Management Dictionary는 6 개 범주의 7000 개가 넘는 비즈니스 개념을 다룹니다.


323 상향 거래 및 상향 거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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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2 페이지 & # 47; 18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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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ottom Up Marketing.


Bottom Up Marketing은 효과적인 전략을 수립하고 전략을 수립하여 조직 내에서 마케팅 전략을 개발하는 프로세스입니다.


Ries and Trout (1989)가 같은 이름으로 유명한 책에서 개념적으로 개발 한 상향식 마케팅은 회사가 무엇을하고 싶어하는지 (예 : 전략)를 결정하는 전통적인 하향식 마케팅의 대안으로 저자가 옹호합니다. (즉, 전술) (하향식 마케팅 참조).


이 접근법을 지원하기 위해 작성자는 연방 연구 (Federal Express), 마이크로 소프트 (Microsoft) 및 리틀 시저 (Little Caesars)와 같은 기관의 사례를 제공합니다. 저자의 연구에 따르면 상향식 마케팅 접근법에 따라 성공 사례가 설명됩니다. 도미노 피자가 전략을 수립하는 데 사용하는 전술의 예로는 30 분 안에 택배를 보장합니다. & # 8217; 이 접근법을 더 개념화 할 때, 저자는 전술이 '정신적 인 각도'라고 생각한다. 일관된 마케팅 지침으로 활용하십시오. & # 8217;


오늘날 많은 기업들이 특히 광고에 관해서는 위에서 아래로 마케팅에 중점을 둡니다. 그들은 하루 종일 값 비싼 옷을 입은 큰 책상 뒤에서 흔들 의자에 앉는 최고 경영진에 집중합니다.


오늘날 소비자 시장은 피곤하고 일종의 광고로 싫증났습니다. 오늘날의 타겟 소비자는 홍보 대상 제품 또는 서비스와 관련된 광고를 기대합니다. 그들은 광고에 등장하는 아이디어, 개념 및 사람과 관련되기를 원합니다. 탑 다운 마케팅 시스템은이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되지 않습니다. 소비자는 큰 의자 뒤에있는 큰 남자와 동일시하지 않습니다. 오늘날 사업은 초점이 바뀌고 있으며 빠른 속도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여기 마케팅 담당자로 알아야 할 것이 있습니다. 마케팅의 가장 중요한 종류는 큰 사람을 기분 좋게 만들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그의 마케팅 팀이 광고에 채택 된 기법과 아이디어가 좋지 않다는 것을 알고있는만큼, 큰 사람을 감동시키기 위해 계속 앞서갑니다. 어쨌든 큰 남자는 회사를 운영하고 광고를 좋아하며 그것의 일부가되기를 원합니다. 그리고 비록 광고가 관심사이기 때문에 아이디어가 최상이 아니더라도; 마케팅 팀은 앞서 가서 자신의 자아를 치기 위해 광고에 큰 사람을 등장시킵니다.


솔직히 말해서, 당신이 완벽하게 잘못된 감각을 찾고있는 것이 아니라면, 그것은 모두 이해가되지 않습니다.


효과적인 마케팅은 모든 것을 포함해야합니다. 그것은 사람들, 목표 시장, 장기적으로 비즈니스가 달성하는 것에 초점을 맞추어야합니다. 회사가 수익을 보장하는지 확인해야합니다. 이와 관련하여, 상향식 마케팅은 귀하가 생각해야 할 것입니다. 이것이 귀하의 제품을 마케팅 할 때 취해야 할 접근법입니다.


당신은 당신의 목표 시장이 식별 할 수있는 사람을 사용해야합니다. 귀사의 브랜드를 구축 한 사람들, 매 회계 연도 말에 수익이 보장 될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하는 사람들. 이들은 제품을 사용할 수있게 만들고 시장의 기대에 부합 함을 보장하는 사람들입니다. 효과적인 마케팅을 위해서는 마케팅 광고에 해당 사용자를 표시해야합니다.


왜 그런지 물어볼지도 모르니? 꽤 간단합니다. 위에 언급 한 것처럼 잠재 고객은 관련 광고를보아야합니다. 따라서, 이전에 교구에서 언급 된 사람들의 그룹을 사용하는 것은 최고 경영자 직책에서 일하지 않습니다. 대상 고객의 비율이 더 높지 않은 것과 같은 방식입니다 (어떤 회사 또는 회사에서든 10 % 미만). 직원은 관리 직책에 있습니다.)


하향식 마케팅을 수행 한 다음에는 수익을 창출하는 데 도움이되는 것이 아닙니다. 그것은 무지한 모범이며 자원 낭비입니다. 대중의 관심을 끌 수있는 다른 것들을 가지고 있지 않다면, 최전선에서 사람들을 사용하는 데 집중하십시오.


이 모든면에서 우리는 마케팅의 하향식이 잘못되었다고 말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여전히 취할 수있는 움직임 인만큼 마케팅의 상향식 마케팅은 대부분의 경우 더욱 효율적이며, 특히 빠르게 움직이는 재발하는 제품에 대해서는 더욱 그렇습니다.


마케팅의 최하위는 궁극적으로 더 합리적이며, 더 안정적이며 돈 낭비가 아닙니다. 결국 광고의 90 %는 일반적으로 최상위 수준의 경영 또는 임원 직책에서 일하는 일반 대중을 겨냥하기 때문입니다.


마케팅 캠페인을위한 전략을 채택하면서 소비자의 요구와 기대를 염두에 두어야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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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itesh Bhasin 소개.


나는 최신 마케팅 및 amp; 광고하는. 나는 일련의 사업가 & amp; 필자는 Marketing91을 만들었는데 왜냐하면 독자가이 바쁜 비즈니스 세계에서 앞서 나가기를 원했기 때문입니다. 당신은 페이스 북에서 나를 따라갈 수있다. & # 8217; 계속 연락하기 :)


독자 상호 작용.


Muhammad Sohail이 말합니다.


안녕하세요 .. 마케팅 전략의 세분화에 대한 지식을 갖고 싶습니다. 당신은 안내 할 수 있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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